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 일어나병원 양방향척추내시경 (UBE)

ileonahospital 2024. 7. 16. 16:47

일어나병원_신경외과 전문의 문강석 원장

 

안녕하세요. 척추 관절 특화병원 시흥 일어나병원입니다. 

 

나이가 들면 허리 주변의 뼈,근육, 인대 등 조직이 약해지면서 퇴행성 척추 질환의 진행이 빨라집니다. 특히, 척추관협착증과 허리디스크와 같은 척추질환은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초기에 발견한 척추질환의 경우, 물리치료, 주사치료, 약물치료와 같은 보존 치료로 호전이 충분히 가능하지만 보존적인 치료를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미미한 경우나 신경학적 결손이 의심되는 경우 수술적 치료가 필요합니다. 

 

시흥 일어나병원에서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의가 정확한 통증의 원인을 파악해 드리며 개인의 증상에 맞는 가장 최적의 치료 방안을 말씀드립니다. 

 

최신의 척추질환 치료 트렌드, 양방향척추내시경 (UBE)

 

과거에는 신경 압박 부위를 절제하기 위해 병변 주변의 피부와 근육을 절개하는 개복수술을 진행하였지만, 최근에는 최소침습 양방향척추내시경(UBE)치료가 도입되어 고령의 환자분들도 비교적 쉽게 척추질환을 치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어나병원_신경외과 전문의 이충남 원장

 

 

양방향내시경(UBE)은 국소마취 후 허리에 0.5mm 정도의 작은 구멍을 미세하게 뚫은 후 초고화질 카메라와  척추 내시경을 밀어 넣어 치료합니다. 절개부위가 매우 작기 때문에 정상 조직과 병변은 물론 신경과 미세혈관까지 세밀하게 보면서 치료합니다. 특히 척추 구조의 원형을 포함한 연골판, 혈관, 신경, 근육 등을 최대한 보존하면서 척추 신경이 눌려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만 제거하여 원인치료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변 조직의 손상이 적고 흉터도 크게 남지 않기때문에 수술 후 회복에 걸리는 시간이 짧습니다. 

수술 전 보이지 않았던 신경이 정상 크기로 회복
6개월 후 현저하게 줄어든 뼈 구멍

 

시흥 일어나병원 양방향척추내시경(UBE)은 최소침습적인 방법으로 합병증이나 부작용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어 고령층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일어나병원_신경외과 전문의 이충남 원장

 

척추질환으로 고통을 받으시고 수술을 고려하시는 환자분들은 오늘 시흥 일어나병원에서 말씀드린 양방향척추내시경 (UBE) 이 좋은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척추질환으로 고민인 분들은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료를 권유 드립니다. 

 

 

▼ 영상 바로가기 ▼

https://tv.kakao.com/v/448171298

 

🚩위치

경기도 시흥시 황고개로 472 2~5층

🅿️주차

일어나병원 B1,B2 층 이용 

📞예약문의

031-317-0111

🕰️진료시간

✔️월~금 09:00~17:30 

-점심시간: 13:00~14:00

✔️토 09:00~12:50

-일&공휴일 휴진